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파스쿠찌 민초 그라니따 민트초코 여기도!

by 안나주 2021. 8. 8.
반응형
SMALL

민초 그라니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강서점 파스쿠찌에서 신메뉴 먹어본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민초단이라 메뉴판을 보다보니 이건 지나칠수가 없었거든요.

가격부터 칼로리같은 자세한 정보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꼼꼼하게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제가 가게된 강서구청역 앞에 위치한 부산강서점도 간단하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 근처에 크게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른 시간에 방문한거라 윗층은 오픈하지 않아 가보진 못했어요.

주차장도 잘 안내되어있어 차를 가지고 가신 분들도 편안하게 이용가능한 곳이랍니다.

 

여러층으로 되어있는데도 매우 천장이 높은 편이죠. 그래서인지 매우 넓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테이블 사이 간격도 많이 좁은 편이 아니라 더욱 그렇게 느껴졌던거 같아요.

중간에 있는 테이블에는 콘센트까지 마련되어있어 작업 하시는 분들도 방문하기에 좋을거같아요.

의자도 편하기 때문에 오래 앉아있기도 좋다는거. 프랜차이즈 카페의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이곳이 집 근처라면 자주 방문했을거 같네요. 그럼 이제 메뉴를 자세히 살펴볼게요.

 

파스쿠찌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메뉴 사진이에요. 가격은 6,700원이구요.

민초린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대요.

위에는 초코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기 때문에 더욱 진한 초코의 맛과 함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음료에요.

저는 위에 올라가는 젤라또의 맛을 변경할 수 있다고 해서 변경해보았는데요.

초코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것보다는 조금 더 민트의 맛에 집중할 수 있겠더라구요.

위에 올라가는 아이스크림 종류도 꽤 다양한 편이니 취향에 맞게끔 선택해주시면 될듯합니다.

 

제품 영양정보를 살펴보자면, 총 내용량 437g에 440kcal로 칼로리가 꽤 높은 편이에요.

그리고 당은 61g, 단백질 5g, 포화지방 9g, 나트륨 95mg입니다.

우유, 대두가 함유되어있기 때문에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조심해야겠죠.

위에는 흰 젤라또 아래에는 민트 색상의 음료가 들어있어요.

간혹 가다보면 민트 초코의 색상이 초코색인 경우도 있는데요.

그런 곳보다는 이런 민트 색상의 음료가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그래서 이곳의 음료도 괜찮았어요!

 

민트색 음료 사이에는 초코칩 같은게 조금씩 들어있었는데요. 민트초코의 특징이죠!

다른곳에 비해 많이 들어있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자면 생각보다 진한 민트맛이 느껴지면서 단맛이 강한 편이라 누구나 먹기 좋은거 같기도 했어요.

하지만 민초린이에게는 벅찬 민초맛이 아닐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도 들었습니다.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파스쿠찌의 민초 그라니따.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서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시원하면서도 달달하게 당충전하기에 좋은 음료였어요.

특히 민초파라면 한번씩 드셔보셔도 좋을만한 메뉴였네요.

 

반응형

'리뷰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샥 커피 샥라떼 먹어봄  (0) 2021.08.01
투썸 케이크 레드벨벳  (0) 2020.09.05
투썸플레이크 당근케이크 퀸즈 캐롯  (0) 2020.08.30
양산 서창 카페 도시정원  (2) 2020.08.08